자주묻는질문 FAQ

HOME >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 FAQ

궁금한 문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민트 영어에 궁금한 사항은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해결해 보세요.
휠씬 쉽고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답변은 실시간요청결과보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답변
완료 0
진행중 0
실시간요청게시판  실시간요청결과보기


게시글내용보기
작성자

한나매니저
작성일 2017-09-06 14:35:03 조회수 7673
스크랩 스크랩 추천수 추천 댓글수 댓글 (3)
[화상프로그램]
실시간 원격지원서비스 이용시 필요한 영어표현 모음

<학생이 사용하는 문장>


1. Please help me install the program.

(화상영어 프로그램 설치를 도와주세요)


2. There's a problem with my microphone.

(제 마이크에 문제가 있어요)


3. I can't access the video classroom.

(화상강의실에 접속이 안되요)


4. My camera doesn't work.

(카메라가 작동을 안해요)


5. I can't hear my teacher’s voice.

(선생님의 목소리가 안들려요)


6. My teacher's voice is too soft.

(선생님의 목소리가 너무 작아요)


7. My teacher can't hear my voice.

(선생님께서 제 목소리가 안들린대요)


8. There is a lag in the video classroom and I usually get disconnected.

(화상강의실이 너무 느리고 자꾸 끊겨요)


<현지 프로그래머가 사용하는 문장>


1. Please type in this no. 123456 to connect. Then, click the "OK" button.

(안녕하세요. 접속인증암호 123456 를 입력하신 후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2. Remote control has been disconnected. Please type new no. 123456 again.

(원격이 끊겼습니다. 새로운 인증번호 123456 으로 재접속 부탁드립니다.)


3. Can you hear me?

(제 목소리 들리세요?)


4. Please check your headset to see if it's on MUTE.

(헤드셋이 음소거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5. Please count one to three.

(하나 두울 셋 세어보세요)


6. please reply in the chat box.

(채팅창에 답변을 적어주세요.)


7. Do you have an extra mic/headset/webcam? I think your equipment has a problem.

(혹시 다른 마이크/헤드셋/웹캠이 있으신가요? 해당 장비에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8. I guess the mic / headset / webcam equipment isn't plugged in properly. Please unplug, and plug again.

(마이크/헤드셋/웹캠 장비가 제대로 연결이 되어있지 않은것 같습니다. 다시 연결해주세요.)


9. I think everything's okay now. Do you have any other concerns?

(모든 문제가 해결된 듯 합니다. 다른 문의사항 있으세요?)


10. Sorry, I don't understand Korean. Please type in English.

(죄송합니다. 한국어는 알아들을수 없으니 영어로 답변해주세요)


11. If you need help from a Korean manager, please leave a message on our homepage.

(만약 한국인 매니저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마이페이지 > 실시간 요청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영어로 대화가 힘드시다면 번역기를 이용해보세요. 단, 표준어를 이용하셔야 정확한 번역이 이루어 집니다.

[번역기 바로가기]


※ 서비스를 받으시면서 추가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문장이 있으시다면, 아래에 댓글로 달아주시면 리스트에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추천추천  0

훌륭한 글이라면 추천을 클릭해주세요. 작성자에게 힘이됩니다!

목록
0 / 10000byte ]
등록

 한줄의견 * [10000] byte 이내의 글을 올릴수 있습니다.
url 연결이 안 되시나요? 1. http://로 시작한다. 2. url 마지막에는 한 칸 공백을 준다. 3. url이 링크 연결되는지 확인한다.

  • 모아나
    2018-01-30

    유용한 표현이네요~
    주말이벤트하면서 필리핀 현지와 연결할 때 필요한 표현일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진기즈칸
    2017-12-16

    원격지원도 영어로 소통해야 하네요~ 표현좀 써보게 담에 일부러라도 꼭 한번 원격지원 서비스 이용해보고 싶네요ㅎ

  • 견고하게
    2017-11-30

    질문과 대처에 대한 표현들 또박또박 연습하고 입에 붙여서 잘 쓸께요. 감사합니다.

이전1다음

리스트

게시판리스트
번호 구분 제목작성일추천 조회
164 [홈페이지이용] [연중무휴 상시운영] 교육센터 직통핫라인 오픈! 2018-03-27 0 2461
163 [강사관련] 강사 근태알림게시판 안내 2018-03-27 0 2000
162 [강사관련] 강사평가 이벤트 안내 2018-03-27 0 2027
161 [강사관련] 미국강사 vs 영국강사 vs 필리핀강사 이벤트 2018-03-26 0 2078
160 [이벤트/부가서비스] [주말스파르타 이벤트] 30% 환원 안내 2018-03-23 0 3563
159 [교재관련] NS(Natural Speech) 과정 안내 (1) 2018-03-22 0 3467
158 [수업진행] [MSET] 이용 안내 2018-03-22 0 2111
157 [홈페이지이용] [영어중독자 되기] 민트잉글리쉬챗 활용 방법 (87) 2018-02-13 1 11674
156 [수업연기/변경] 주 [ 2회/3회/5회 ] 변경방법 (2) 2017-12-12 0 3725
155 [수업진행] 불만족 리포트 안내(수업/강사/영어첨삭/수업대본/NS/M.. 2017-12-01 0 2491
154 [홈페이지이용] 민트영어 시작페이지로 설정하는 방법 (2) 2017-11-30 2 4050
153 [수강신청] 신규수강이 6개월부터 있는 이유는?? (2) 2017-11-22 0 3816
152 [홈페이지이용] 최신순/인기순/추천순/조회순 정렬기능 (1) 2017-11-16 0 2929
151 [홈페이지이용] 추천 버튼 용도에 대하여 (1) 2017-11-16 1 3352
150 [민트테스트] 레벨테스트 변경 및 재신청 (1) 2017-11-09 0 3083
149 [홈페이지이용] [즐겨찾기] 기능을 소개합니다 (2) 2017-11-01 0 3097
148 [홈페이지이용] 스크랩 기능 활용 방법 (2) 2017-09-29 1 3373
147 [수업진행] [전화영어] 수업시간인데 전화가 오지 않아요. 2017-09-15 0 2299
146 [화상프로그램] 실시간 원격지원서비스 이용시 필요한 영어표현 모음 (3) 2017-09-06 0 7674
145 [화상프로그램] [화상영어] 원격지원서비스 신청 전 자가진단법 2017-09-06 0 5377
이전123456789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