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FAQ

HOME >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 FAQ

궁금한 문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민트 영어에 궁금한 사항은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해결해 보세요.
휠씬 쉽고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답변은 실시간요청결과보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답변
완료 0
진행중 0
실시간요청게시판  실시간요청결과보기


게시글내용보기
작성자

한나매니저
작성일 2017-09-06 10:37:24 조회수 5377
스크랩 스크랩 추천수 추천 댓글수 댓글
[화상프로그램]
[화상영어] 원격지원서비스 신청 전 자가진단법

1. 화상캠이작동이 안되요.

화상캠을 설치후에 실행하여도 작동이 되지 않는다면 먼저 설치가 제대로 되었는지 확인해 봐야합니다.

제어판-시스템-하드웨어탭-장치관리자 에서 이미징 장치를 보시면 설치가 되어있는 카메라의 모델명이 나와있습니다. 만약 나와있지 않거나 물음표, 느낌표 그림이 있으면 설치가 제대로진행되지 않은 것입니다.



- 체크사항 -
1. usb 연결 포트를 변경하여 꼽아보세요.
2. 다른 웹카메라가 설치되어있는지 확인하세요. (충돌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3. 설치 프로그램을 제거한 후 다시 설치하세요.



2. 헤드셋을연결하였는데 들리지가 않아요.

1) 헤드셋 자체에 달려있는 볼륨 조절기가 있습니다. 볼륨조절이 최대인지 확인하세요.
2) 컴퓨터에서 조절하는 볼륨이 있습니다. 우측하단 볼륨 아이콘을 클릭하면 음소거에 체크가되어있는지, 볼륨조절이 최대로 되어있는지 확인합니다.
3) 사운드카드 소프트웨어가 설치가 되어있는 경우 해당 프로그램에서도 볼륨을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3. 내목소리가 강사님한테 안들리는 거 같아요.


1) 반드시 선 연결 상태와 헤드셋 자체 음소거 버튼(ON/OFF)을 확인해 주세요.

2) 오른쪽 하단 스피커 아이콘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합니다.

3) 녹음장치(R)를 클릭하여사용하는 헤드셋마이크 외에 다른 장치는 모두 사용안함으로 변경합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사용안함으로 변경)

4) 사용하는 헤드셋마이크를 기본장치로 변경하고, 속성탭 – 수준탭 에서 볼륨조절을 한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 잭타입 -

헤드셋 잭의 연결이 제대로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마이크 : 분홍색, 적색, 주황색 / 헤드셋 : 연두색, 검은색)

- USB타입 -

USB 타입의 헤드셋은 포트에 연결하면 자동으로 설치가 완료됩니다.

만약 설치가 되지 않을경우 다른 포트로 변경하여 연결해 보세요.



4. 노트북내장마이크 또는 카메라에 내장된 마이크 사용할 경우


가능하다면 헤드셋 마이크 이용을 권장합니다. 카메라에 내장된 마이크또는 노트북 내장마이크를 사용할 경우 주변의 잡음까지 모두 선생님께 들리기 때문에 수업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5. 헤드셋이아닌 스피커를 사용할 경우

스피커를 사용하실 경우 선생님의 음성이 스피커를 타고 나와 학생의 마이크에 입력이 되어 메아리(에코) 현상이 생기게 됩니다. 또한마이크와 스피커가 가까이 있을 경우 삐~~ 하는 음성이 포함 될 수 있으니 가급적 헤드셋 사용을 권장합니다.


6. 무선인터넷을이용합니다. 수업에 문제가 없을까요?

무선 인터넷을 사용할 경우 일반적인 웹서핑에는 문제가 없지만, 순간적으로신호가 끊어지는 경우가 빈번하여 화상수업처럼 실시간 쌍방향으로 영상 및 음성데이터가 지속적으로 전송되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수업이 중단되는 경우가많아 다시 강의실로 입장하는 번거로움이 매번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급적 유선인터넷을 이용한수업을 권장하여 드립니다.


※인터넷문제로 연결이 끊겼을 경우 우선 화상프로그램 및 인터넷 창을 닫으신 후 재접속 해주시기 바랍니다.
※재접속 후에도 문제가 반복될 경우 카카오톡 MintTech로 문의 주시면 바로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추천추천  0

훌륭한 글이라면 추천을 클릭해주세요. 작성자에게 힘이됩니다!

목록
0 / 10000byte ]
등록

리스트

게시판리스트
번호 구분 제목작성일추천 조회
164 [홈페이지이용] [연중무휴 상시운영] 교육센터 직통핫라인 오픈! 2018-03-27 0 2461
163 [강사관련] 강사 근태알림게시판 안내 2018-03-27 0 2000
162 [강사관련] 강사평가 이벤트 안내 2018-03-27 0 2027
161 [강사관련] 미국강사 vs 영국강사 vs 필리핀강사 이벤트 2018-03-26 0 2078
160 [이벤트/부가서비스] [주말스파르타 이벤트] 30% 환원 안내 2018-03-23 0 3563
159 [교재관련] NS(Natural Speech) 과정 안내 (1) 2018-03-22 0 3468
158 [수업진행] [MSET] 이용 안내 2018-03-22 0 2111
157 [홈페이지이용] [영어중독자 되기] 민트잉글리쉬챗 활용 방법 (87) 2018-02-13 1 11674
156 [수업연기/변경] 주 [ 2회/3회/5회 ] 변경방법 (2) 2017-12-12 0 3725
155 [수업진행] 불만족 리포트 안내(수업/강사/영어첨삭/수업대본/NS/M.. 2017-12-01 0 2491
154 [홈페이지이용] 민트영어 시작페이지로 설정하는 방법 (2) 2017-11-30 2 4050
153 [수강신청] 신규수강이 6개월부터 있는 이유는?? (2) 2017-11-22 0 3816
152 [홈페이지이용] 최신순/인기순/추천순/조회순 정렬기능 (1) 2017-11-16 0 2929
151 [홈페이지이용] 추천 버튼 용도에 대하여 (1) 2017-11-16 1 3352
150 [민트테스트] 레벨테스트 변경 및 재신청 (1) 2017-11-09 0 3083
149 [홈페이지이용] [즐겨찾기] 기능을 소개합니다 (2) 2017-11-01 0 3097
148 [홈페이지이용] 스크랩 기능 활용 방법 (2) 2017-09-29 1 3373
147 [수업진행] [전화영어] 수업시간인데 전화가 오지 않아요. 2017-09-15 0 2299
146 [화상프로그램] 실시간 원격지원서비스 이용시 필요한 영어표현 모음 (3) 2017-09-06 0 7674
145 [화상프로그램] [화상영어] 원격지원서비스 신청 전 자가진단법 2017-09-06 0 5378
이전123456789다음